[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기술 홍보 영상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Technology by GENESIS)’로 ‘소셜아이어워드 2025’ 디지털영상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상식은 7월 24일 서울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렸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기반 디지털 콘텐츠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시각적 완성도, 콘텐츠 기획력,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 등을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약 4,000명의 평가위원이 심사에 참여한다.
수상작인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는 제네시스의 첨단 기술을 영화적 영상미로 구현해 브랜드 기술력과 주행 편의성, 승차감 등을 강조한 콘텐츠다. 영상에는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시스템(RWS), 3.5T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E-LSD), 능동형 소음 제어(ANC-R), 스포츠 플러스 모드 등 제네시스 내연기관 차량에 적용된 주요 기술이 등장한다.
심사평가단은 “브랜드의 기술력을 특정 모델이 아닌 종합적인 콘텐츠로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며 “영상미와 몰입도가 뛰어나 비자동차 소비자층까지도 관심을 끌 수 있다”고 평가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기술력이 고객의 삶에 어떤 가치를 전달하는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지속 전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