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입자동차협회, 3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My Family, My Car’ 수상작 발표..주인공은?
2025-07-25 15:24:08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사진공모전 결과 (공지 포스터)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창립 3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My Family, My Car’의 최종 수상작을 25일 발표했다.
이번 사진 공모전에는 총 167개의 작품을 출품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주제 적합성 ▲표현성 ▲대중성 ▲작품성 ▲활용성 등 총 5가지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1등 수상의 영광은 ‘세 모녀의 사랑 차크닉’이 차지했다. 사진 속에는 함께 여행 다니는 시간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힐링이라고 말씀하시는 어머니의 생신을 맞아 동심을 소환시키는 비누방울 이벤트를 선물한 모습이 담겨 있다.
2등에는 ▲집안 어른들을 모시고 떠난 여행 사진을 담은 ‘가족여행’, ▲산 위에서 별을 보는 모습을 담은 ‘꿈을 꾸게 하는 자동차’, ▲친구들과 함께 여행과 사진으로 낭만을 즐기는 은퇴 후 인생의 행복을 전한 ‘동행과 함께 하는 행복한 여행’, ▲아이와 함께 시골집 앞에서 세차를 하는 장면을 담은 ‘넌 장난 아빤 청소’’, ▲가족의 행복을 함께 하는 패밀리카를 담아낸 ‘어느 멋진 날’ 등 작품 5점이 선정됐다.
30주년 사진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상품)이 주어진다. 1등 1인에게는 300만원 상당, 2등 5인에게는 각 2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이 수여되며, 3등(1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KAIDA 정윤영 부회장은 “3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을 통해 수입자동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소중한 순간들을 조명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책임과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