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 이벤트 실시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지프(Jeep)·푸조(Peugeot) 전시장을 도심 속 무더위 쉼터로 꾸미는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 캠페인을 8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적인 폭염 속에서 고객들에게 짧은 바캉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전시장 방문에 대한 심리적 문턱을 낮추고, 수입차 브랜드의 색다른 경험을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의 지프·푸조 전시장은 여름 휴양지 콘셉트로 연출되며,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수분 보충을 위한 ‘바이탈 레몬 스파클링’ 음료가 제공되며,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블록팩이 증정된다. 전시장 내에서 지프 또는 푸조 차량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양우산도 선물로 제공된다.
썸머 하우스는 전국 28개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운영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기록적인 폭염과 국지적 호우가 반복되는 극한의 여름을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지프와 푸조는 이동 수단을 넘어, 일상 속 감정과 계절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