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실시..할인 혜택은?

tway
2025-08-13 17:56:32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까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등 중앙아시아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편도 및 왕복 항공편 기준으로 오는 10월 25일까지다.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인천-타슈켄트 32만6080원, 인천-비슈케크 32만19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중앙아시아'를 입력하면 최대 10%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 쿠폰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항공권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

타슈켄트는 실크로드의 중심지로 알려진 우즈베키스탄의 수도로, 이슬람 건축미가 돋보이는 하즈라티 이맘 모스크와 중앙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통 시장인 초르수 바자르 등 다양한 도시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비슈케크는 중앙아시아의 전통문화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여행지로, 현지의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오쉬 바자르와 함께 인근 이식쿨 호수에서의 트레킹과 야외 활동을 즐기며 가을철 자연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비행 시간은 타슈켄트와 비슈케크 모두 인천 출발 기준 약 7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인천-타슈켄트는 주 4회(월·수·금·일), 인천-비슈케크는 주 3회(화·목·토) 운항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색다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매력적인 문화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우즈베키스탄과 키르기스스탄을 추천한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 운항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