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브랜드센터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향기를 제작해 전시장 전역에 도입했다. 시트러스와 플로럴, 우디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향은 전시장 입구부터 라운지와 상담 공간까지 자연스럽게 퍼져, 고객이 공간에 들어서는 순간 브랜드의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커피 메뉴와 아로마 마케팅을 통해 단순 차량 전시를 넘어서는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S효성더클래스는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아 전국 11개의 전시장과 15개의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