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SSCL 브랜드 앰버서더 'SSCL 프렌즈'로 선정된 배우 정준원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그램 ‘SSCL 프렌즈(SSCL FRIENDS)’를 출범하고, 배우 정준원을 첫 번째 ‘SSCL 프렌즈’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SSCL 프렌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인물과 협업해 고객에게 한층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준원은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최근 급부상한 배우다.
SSCL은 이날 서울 용산구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에서 포르쉐 첫 순수 전기 SUV 모델인 ‘마칸 일렉트릭 4S’를 정준원에게 전달했다.
정준원은 “오랫동안 꿈꿔온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을 직접 운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창립 20주년이라는 뜻깊은 시점에 SSCL 프렌즈로 함께하게 된 만큼,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다리로서 진정성 있는 활동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SCL은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 인물과의 협업을 확대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