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AMG E 53 하이브리드 4MATIC+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중고차 플랫폼 헤이딜러가 내달 14일까지 ‘0하나 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차량 정상 판매 가격에서 숫자 ‘0’ 하나를 제외한 금액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6,830만원에 판매 중인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에 당첨되면 68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헤이딜러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평균 주행거리 1만5천km 미만, 완전 무사고 차량 20대를 마련했다. 이 가운데 일부 차량은 주행거리가 300km 수준의 신차급 모델도 포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헤이딜러 앱을 설치한 후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1천만원대 차량은 바로 응모할 수 있으며, 2천만원대 이상 차량은 친구에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해야 응모가 가능하다.
2차 프로모션에서는 레이·캐스퍼 등 경차부터 대형 SUV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지난 1차 이벤트 때보다 6천만원대 차량 비중도 확대됐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이 선정되며, 결과는 10월 15일 헤이딜러 앱을 통해 발표된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국내 중고차 시장 성장과 함께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