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캐딜락, WTA 코리아오픈 공식 스폰서 참여

Cadillac
2025-09-05 10:32:42
캐딜락 리릭
캐딜락 리릭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2025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코리아오픈은 2004년 시작된 국내 유일의 WTA 500 투어 대회로, 올해 21회를 맞는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랭킹 2위이자 최근 메이저 대회 우승자인 이가 시비옹테크(폴란드)가 출전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딜락은 공식 의전차량으로 대형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와 브랜드 첫 전기 SUV 리릭을 지원해 선수단과 VIP의 이동을 담당한다.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 현장에는 캐딜락 부스를 마련해 시승 신청, 구매 상담, 포토존, 럭키드로우 등 관람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9월 4일부터 7일까지 캐딜락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경기 관람권을 증정한다. 캐딜락 오너를 위한 ‘오너 베네핏’ 프로그램도 별도로 운영해 VIP 경기 관람권과 사은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세계적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테니스 대회를 통해 캐딜락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