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BMW그룹 코리아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BMW·MINI의 라이프스타일 및 오리지널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BMW·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액세서리는 그간 전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그리고 BMW 밴티지 앱 내 쇼핑몰 ‘조이몰(Joymall)’을 통해 선보여왔다.
이번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 및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BMW 및 MINI의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BMW·MINI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는 키즈 모빌리티, 미니어처, 가방 및 캐리어, 우산, 골프 용품, 차량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향후 신발, 의류를 비롯한 인기 상품과 ‘BMW 아트 카 캡슐 컬렉션’ 등 특별 상품도 순차적으로 도입해 품목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판매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BMW 골프 제품군에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향후 선물하기 채널 내 시즌별 캠페인 및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