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글로벌 전동공구 리더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올해 말까지 ‘프로딜(PRO DEAL)’ 3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 ‘프로딜(PRO DEAL)’ 3탄은 보쉬 전문가용(블루라인) 전용 이벤트로 18V 전동공구·정원공구·측정공구와 18V 배터리 및 충전기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구매 합산 총 28만 원 이상 또는 47만 원 이상에 해당하면 100% 경품을 제공한다.
2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GBA 18V 5.0Ah 배터리팩 경품이 주어진다. 또 4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보쉬의 고성능 프리미엄 ProCORE 18V 8.0Ah 배터리팩 △GLI 18V-2200 C 작업등(베어툴) △GSB 18V-90 C 임팩 드릴 드라이버(베어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구매 조건을 충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올해 말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보쉬 전동공구 서비스 앱(보쉬 PRO360) 계정을 생성해, 참여 등록하면 된다. 등록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영수증 등록과 제품 정보를 입력한 후,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또, 구매 영수증 기준 4주 이내에 ‘보쉬 PRO360’에서 보증 기간 연장을 신청하면 보증기간 3년 무료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프로딜(PRO Deals)은 보쉬 전동공구가 4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현재까지 3년째 진행해오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보쉬 제품을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가용 18V 정원 공구와 전문가용 18V 측정공구까지 대상 품목을 한층 확대해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