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Ventus Super Sport Experience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첫날에는 올해 3월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Experience Crew)’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등 36명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올시즌’ 및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시승 차량을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드리프트 교육, M-Taxi, 경쟁사 동급 제품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다양한 시승 체험을 제공하며 트랙과 일상을 넘나드는 압도적 초고성능 DNA를 각인시켰다.
둘째 날에는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자리를 가졌다. 국내 주요 딜러사 관계자 36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한국타이어의 독보적인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에 대한 직∙간접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핵심 파트너와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타이어 이용관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 초고성능 타이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벤투스’ 브랜드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국내 소비자 및 핵심 파트너들에게 증명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테크놀로지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며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