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독일시장 공략 나서는 KGM..친환경차 무쏘 EV·토레스 HEV 글로벌 판매 확대!

KG Mobility
2025-09-19 10:04:21
KG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HEV
KG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HEV)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KG모빌리티(KGM)는 독일에서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토레스 HEV)를 론칭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판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6월 수출을 시작한 무쏘 EV와 토레스 HEV의 본격적인 글로벌 현지 판매에 앞서 유럽 등 주요 수출국에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해당 모델의 연비 효율과 성능, 차별화된 강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KGM 곽재선 회장은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KGM 최초의 전기 픽업 모델 무쏘 EV와 토레스 HEV는 모두 국내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수출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이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개별 국가별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함께 출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곽 회장은 이와 함께 “KGM은 지난 8월 누계 기준 4만4920대를 수출해 10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던 지난해(4만848대) 보다 10% 증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올해 전망이 밝다”며 “기존 시장은 물론 신흥 시장 진출과 KD 사업 확대 등 다양한 판매망 그리고 현지 대리점사와의 소통 및 협력 강화를 통해 올해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KG 모빌리티 무쏘 EV
KG 모빌리티, 무쏘 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