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로는 남성이 3만5771대로 78.7%를 나타냈으며, 여성은 9696대(21.3%)였다.
모델별로는 하이브리드 모델이 가솔린 모델을 압도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트림별 모델 라인업 중 하이브리드 2WD가 4만5654대가 판매돼 90.8%를 차지했다. 가솔린 모델 2WD는 3249대(6.5%), 가솔린 4WD는 1362대(2.7%)로 조사됐다.
르노코리아는 이 기간에 그랑 콜레오스가 5만265대가 판매돼 르노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83.0%를 차지했다. 중형 SUV QM6는 4975대(8.2%), 준중형 SUV 아르카나(4773대, 7.9%), 세단 SM6(495대, 0.8%), 전기차(EV) 세닉(20대, 0.0%)로 각각 집계됐다.
한편, 같은 기간 SUV 차종별 신차등록은 기아 쏘렌토가 9만8035대로 가장 많이 등록됐으며, 이어 스포티지(7만1899대), 현대차 싼타페(6만6809대), 기아 셀토스(5만9730대), 현대차 투싼(5만7965대)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