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볼보,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Volvo
2025-09-30 10:31:41
볼보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볼보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2025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서비스 만족도(CSI) 부문 6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 달성을 기념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일교차가 큰 가을철, 장거리 이동이나 가족과의 여행을 앞둔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13일(월)부터 24일(금)까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타이어, 구동 및 제동 장치, 배터리, 냉각 장치 등 장거리 주행 대비 주요 항목 무상 점검, 미쉐린, 피렐리, 콘티넨탈, 굿이어 타이어 20% 할인(보험 수리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사고차 수리 고객에게는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차량용 디퓨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타이어를 교체한 고객은 ‘볼보자동차 타이어 케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가을철 가족들과의 나들이와 장거리 이동이 많아지는 만큼 차량을 사전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2025년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부문 6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를 달성한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