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60과 GV70 전기차 19인치 휠은 공력성능을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됐다. 가속 시 주행 성능보다 주행거리 또는 전비(전기차 연비)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네시스는 서울모빌리티쇼 프레스데이에 배치된 GV70 전기차의 실내 모습은 공개하지 않았다. GV70 전기차 실내 모습은 광저우모터쇼 개막 당시 자료 사진으로 배포된 바 있다.
제네시스 GV70 전기차(2021 서울모빌리티쇼)
GV70 전기차 실내는 기존 내연기관 모델과 큰 차이점이 없다. 대신 3-스포크 타입으로 구성된 스티어링 휠(핸들) 아랫쪽에 출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BOOST(부스트) 버튼이 있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GV70 전기차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4.5초만에 도달한다(스포츠 모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