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더클래스 효성, 가정의 달 맞아 고객 초청 행사 진행..FC 서울 경기 관람
2022-05-18 12:05:18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더클래스 효성, 가정의 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가정의 달을 맞아 FC서울의 홈경기에 고객을 초청하여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고 18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4월 체결된 FC서울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고자 8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FC서울의 경기에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더클래스 효성의 SNS를 통해 이루어진 파트너십 체결 기념 이벤트와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연 모집 이벤트에 각기 당첨된 고객 가족 총 두 팀이 초청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초청된 고객 가족이 더욱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타크루저’를 지원해 고객 가족의 자택부터 경기장까지 의전을 도왔다. ‘스타크루저’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내부에 위치한 미니바와 고급스럽고 안락한 인테리어,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25인승 리무진 버스다.

초청된 가족에게는 경기장 4층의 스카이박스 전용석에서 FC서울의 홈경기를 직관할 기회와 함께 호텔식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때마침 가정의 달에 개최된 FC서울의 경기에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뜻깊은 자리를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바쁜 일상에서도 새로운 활력과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