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지프, 50대 한정 랭글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가격은7400만원

Jeep
2022-07-05 09:40:47
지프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지프,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지프가 스페셜 외장 페인트를 적용한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50대 한정으로 5일 국내 공식 출시했다.

하이 벨로시티 외장은 올해 초 열린 '지프 비치 위크'에서 처음 공개된 색상으로 해변의 청량함과 에너지를 담은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랭글러 루비콘 4도어 트림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랭글러 루비콘의 4x4 주행 성능과 오픈 에어링 기능을 두루 갖춘 정통 오프로더다.

지프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지프,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직렬 4기통 2.0ℓ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해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 40.8㎏f·m의 힘을 내며, 락-트랙 HD 풀타임 4WD와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을 채택해 지형을 가리지 않는 험로 주파 능력을 발휘한다. 가격은 기존 랭글러 루비콘 4도어와 동일한 7400만원이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지프는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과 희소성을 중요시하는 랭글러 마니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컬러의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시원한 해변의 무드가 떠오르는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만의 특별함을 원하는 지프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