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쉐보레, 트래버스·트레일블레이저·콜로라도·말리부 100만~180만원 할인..구매 찬스!
2022-08-01 15:47:33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2021년형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쉐보레(Chevrolet)는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중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면 차종에 따라 100만~180만원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 이용 시 최대 150만의 현금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콜로라도 구매 고객 역시 콤보 프로그램을 통한 최대 1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3.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1.8%~3.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쉐보레는 ‘뉴 쉐비 라이드’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 새롭게 면허를 취득한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년 이내 신규면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을 제공한다.

해당 차종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이와 함께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뉴 쉐비 라이드’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쉐보레의 경쟁력 있는 SUV 차종들을 위주로 연중 최대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업계 전반에 걸쳐 고객 인도 지연이 이어지는 가운데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등 쉐보레의 인기 차종들의 인도가 빠른 시간 내에 이뤄지고 있는 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오랜 기다림 없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쉐보레 2022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