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BMW 모토라드, 제주 모터사이클 투어 프로그램 운영..전 세계 라이더 대상

BMW Motorrad
2023-08-30 07:10:28
BMW 모토라드 제주 라이딩 라운지 프로그램
BMW 모토라드, 제주 라이딩 라운지 프로그램

[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BMW 모토라드는 29일 제주 여행과 휴식이 포함된 모터사이클 투어 프로그램 ‘제주 라이딩 라운지(Jeju Riding Lounge)’를 전 세계 라이더를 대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BMW 모토라드의 제주 라이딩 라운지는 화산섬 특유의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라이딩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투어다. 올해 7월 오픈한 이래 많은 라이더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왔으며, 그동안의 인기에 힘입어 전 세계 라이더 대상 투어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된다.

제주 라이딩 라운지는 BMW 모토라드의 글로벌 모터사이클 투어 플랫폼 ‘퓨얼 포 라이프(Fuel for Life)’를 통해 전 세계 라이더에게 공식적으로 소개되며, 참가자들의 장거리 여정을 고려해 프로그램 기간을 연장하고 구성도 한층 풍부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제주 라이딩 투어는 BMW 모토라드의 크루저 모터사이클 라인업인 ‘BMW R 18 시리즈(R 18, R 18 B, R 18 TC 기종에 한함)’로 진행되며, 4박 5일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명소 곳곳을 누비면서 제주만의 특색이 가득한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코스는 모터사이클 라이딩만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푸른 바다와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해안도로, 그리고 굽이치는 한라산 와인딩 로드 위주로 구성됐다. 또한 성산일출봉, 천지연 폭포, 알뜨르 비행장, 한라산 국립공원 등 여러 여행지를 방문해 사계절 내내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제주도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BMW 뉴 R18
BMW 뉴 R18

총 700km에 달하는 여정 동안 참가자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전문 인스트럭터가 항시 동행하는 만큼 모터사이클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참가 가능하며, 제주 강정에 위치한 호텔 ‘얼리 블랙(Early Black)’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제주 강정 앞바다의 일몰 감상 및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라이딩 라운지 프로그램에는 ▲호텔 얼리 블랙 4박 5일 숙박권 ▲식음료(주류 제외) ▲공항 픽업앤딜리버리 서비스 ▲R 18 시리즈 렌탈 ▲전 코스 인스트럭터 가이드 동행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참가 비용은 2000유로(한화 약 290만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모토라드의 ‘퓨얼 포 라이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