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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고객 응대 서비스 강화

Jeep
2023-11-23 10:37:22
지프 그랜드 체로키 L
지프, 그랜드 체로키 L

[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지프는 23일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하고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되어 더욱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량 유지관리,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고객 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L좌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중  올 뉴 그랜드 체로키우
지프 그랜드 체로키 L(좌) &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중) & 올 뉴 그랜드 체로키(우)

지프가 지난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던 만큼,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로, 국내에서는 현재 3열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 L을 비롯해 그랜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4xe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