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아우디 아이언오토, 부산 KNN 환경마라톤 대회에 친환경 전기차 제공

Audi
2024-03-20 09:30:57
아우디 아이언오토 부산 KNN 환경마라톤 대회에 친환경 전기차 지원
아우디 아이언오토, 부산 KNN 환경마라톤 대회에 친환경 전기차 지원

[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대표 김민규)는 KNN 환경마라톤 대회에 친환경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 아우디 e-트론 S’를 대회 운영 차량으로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부산 KNN과 성우하이텍이 주최하고 스포츠링크가 주관하는 ‘제 22회 KNN 환경마라톤’은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03년부터 시작된 사업이다.

친환경 순수 전기 SUV ‘아우디 Q4 e-트론’은 지난 3월 17일 부산에서 개최된 KNN 환경마라톤 대회의 선두에서 참가자를 리드하는 운영 차량의 역할을 맡으며 참가 선수들과 시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우디 Q4 e-트론’은 아우디 첫 번째 컴팩트 순수전기 SUV로 배출가스 제로의 친환경성을 겸비하면서도 최고 출력 204마력과 최대 토크 31.6kg・m의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82kWh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복합 기준 411km 주행이 가능하다.

아이언오토 관계자는 “아우디의 부산/경남 공식딜러 아이언오토가 부산의 대표적인 친환경 마라톤 대회에 아우디의 전기차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친환경 모빌리티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