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혼다가 오픈하는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차별적 특징은?

Honda
2024-04-16 09:55:52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국내 최초의 혼다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이달 말 새롭게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콘셉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의 역할을 융합해 모빌리티 브랜드 혼다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문화 공간이라는 점에서 차별적이다.

더 고(the go)의 ‘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로써 채택됐다. 또 로고의 경우 도로의 형태와 혼다 모빌리티,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바퀴 모양 등에서 영감을 얻어 상징적으로 디자인됐다고 혼다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방문하고 즐길 수 있으며,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도 가능하다. 혼다 큐레이터가 상주해 전시된 대표 모델에 대한 상세하고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더 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 랜드마크인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 5번 출구와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7일에 공식 오픈 예정이다. 시승 예약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여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 분들이 내 이웃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이 공간을 즐기고 또 자연스럽게 혼다 브랜드에 대해서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