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휴맥스모빌리티 투루카는 연휴 기간 애플리케이션 평균 일간 활성 이용자 수(DAU)가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기간에 이용자 수가 상승한 것은 업계 중에서 …
기아 노사는 지난 26일 서울 압구정 소재 브랜드 체험관인 ‘Kia360’에서 사회복지시설 및 교육기관에 레이 복지 차량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안토니오 란다조(Antonio Randazzo)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 겸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 상용차위원회 위원장이 지난 2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 현대차(005380)의 주가가 27일 오전 9시 기준 24만 8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 거래일 종가 25만 9000원 대비 1.15% 하락한 수치다. 전 거래일 기준 외…
우리나라 자동차 소비자들 중 4명 중 1명은 중국 전기차 BYD를 구매하겠다는 의향을 지닌 것으로 조사됐다. 컨슈머인사이트(대표 김진국)는 최근 자동차 소비자 525명을 대상… BMW가 X3 순수전기차를 내년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그러나 한국시장 투입 일정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확정되진 않은 상태다. 마틴 델리츠 BMW 뉴 X3 프로젝트 총괄은 2… BMW의 콤팩트 클래스에 속하는 2세대 2시리즈 그란 쿠페가 내년 3월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인다. 한국시장에는 4~5월쯤 투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BMW는 지난 21일…
벤츠의 주력 모델로 꼽히는 비즈니스 세단 E클래스와 중형 세단 C클래스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인기다. 27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E … 이젠 수소차 시대다. BMW가 오는 2028년에 수소 구동 시스템이 탑재된 양산 차량을 생산하겠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넥쏘와 토요타 미라이 등 수소연료전지차(FCEV)가 글로… 할리데이비슨이 생산한 일부 차량에서 배선 결함으로 주행 중 시동이 꺼질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에 나선다. 26일(국내 시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 따르면, 할리데이…
왜건은 세단의 날렵한 디자인을 담아 내면서도, SUV의 넓은 적재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유럽과 미국 등 해외시장에서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순수 전동화 모델부터 슈퍼카에 준… M의 장남 노릇을 톡톡히 해내던 M8이 파이널 에디션을 끝으로 일본에서 단종된다. 26일(국내시간) BMW 저팬은 M8의 파이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에디… “콤팩트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에 속하는 X3는 한국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모델입니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감각이 좀 더 개선돼 한국시장에서도 앞으로 더욱 더 판매가 증가할…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아우디 고객 대상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아우디 콰트로 컵 2024(Audi Quattro cup 2024)’의 한국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위해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63 4MATIC+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차량은 지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