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24 오토살롱위크’가 일산 킨텍스에서 6일 개최됐다. 오토살롱위크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올해 행사는 9월 8…
비교적 큰돈을 들이지 않고, 역동적인 주행을 만끽하면서 데일리카로 활용할 수 있는 차량이 많다. 국산차 중 가장 독보적인 달리기 성능을 자랑하는 제네시스의 G70과 기아의 스팅어도…
BMW코리아(대표 한상윤)는 오는 10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9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X3 xDr…
BYD가 한국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자동차 소비자가 떠올린 중국 전기차 브랜드 1위는 BYD인 것으로 조사됐다. 컨슈머인사이트는 500명을 대상으로 신차 소…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는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 세단을 주요 선호했던 풍조는 라이프스타일이 바뀜에 따라 저물었다. 대신 넓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SUV가 빈자리를 채운다…
지난 5일 오전 11시 52분께 광주광역시 호남대학교에 주차돼 있던 벤츠 E300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차량 1대가 타 소방서 추산 1056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
현대차(005380)의 주가가 6일 오전 9시 기준 22만 7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거래일 종가 22만 9000원 대비 0.65% 감소한 수치다. 전거래일 기준 외국인 …
현대차 아이오닉 5 N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고성능 전기차다. 기존 N 브랜드에서 선보였던 다른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운전의 즐거움’이 강조…
르노그룹의 크리스티안 스타인(Christian Stein)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가 오는 16일부터 르노그룹 커뮤니케이션 총괄 책임자(Chief Communications …
현대차가 미국시장에서 훨훨 날았다. 5일(한국시간) 현대차 미국판매법인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 한 달간 미국시장에서 총 7만 9278대를 판매했다. 이는 작년 동기 6만 5046대…
볼보는 지난 4일 2차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플래그십 SUV ‘더 뉴 XC90’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형 XC90은 업데이트 된 내외장 디자인을 바탕으로 상품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
혼다의 대형 SUV인 파일럿이 공격적인 모습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경쟁 차량 대비 가장 스포티한 외모, 넓은 공간 활용성을 보유한 만큼, 과열된 프리미엄 대형 SUV 시장을 한층…
마세라티 코리아가 콰트로포르테 5세대를 디자인한 켄 오쿠야마와 협업해 ’그레칼레 트로페오 스페셜 에디션 컬러즈 오브 서울’을 공개했다. 새 단장을 마친 강남 전시장에서 선보인…
마세라티코리아가 출범 후 첫 공식 행보로 새 단장을 마친 강남 전시장을 선보였다. 해당 전시장은 국내 처음으로 마세라티의 새로운 리테일 콘셉트가 적용됐다. 밝고 무미건조했던 …
1930년대의 전설적인 그랑프리 레이스카 아우토유니온 실버애로우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 이처럼 선구적인 레이싱카들을 기반으로 16기통 엔진을 장착한 도로 주행용 스포츠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