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글로벌 프리미엄 오토모티브 필름 브랜드 이비오스(IVIOS)는 혁신적인 하드코팅 내구성과 손쉬운 시공성을 자랑하는 신제품, ‘엑시온 Meta C2’ 윈드쉴드 프로텍션 필름을 출시한…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 육성에 적극 나섰다. …
KG모빌리티(KGM)는 임금 협상 잠정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찬반 투표에서 합의안이 56.2%의 찬성률로 가결됨에 따라 2024년 임금협상을 최종 마무리 지었다고 30일 밝혔다. …
친환경 시대를 맞아 항공모빌리티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토프모빌리티 정찬영 대표는 전기비행기를 통해 국내 미래항공모빌리티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강조한다. 전기비행기는 연 평균 1…
르노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1.5리터 터보 엔진과 100kW, 60kW 두 개의 전기모터가 조합된다. 고성능 구동모터는 주행 시 엔진 대비 개입 영역대가 넓어 부…
”부드러운 엔진과 모터의 결합은 백미” 르노가 4년 만에 공개한 신차 중형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그랑 콜레오스’가 내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경쟁차는 현대차 싼타페,…
2024-08-30국산차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장기간 지속되면서 자동차 화재 위험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오래된 차량은 고온에 취약해 화재 발생 가능성이 높아 운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
BMW가 판매 중인 대부분의 차량이 브레이크 결함으로 인해 출고가 지연되고 있다. 30일(국내시간) 외신 BMWBLOG 등에 따르면, BMW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인 롤스로…
아우디가 2025년 말까지 20개 이상의 신차를 출시한 계획이다. 아울러 중형 SUV인 Q5의 3세대의 디자인을 미리 공개한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30일(국내 시간) 아우디…
아우디의 플래그십 전기차인 e-트론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브레이크 결함으로 리콜에 나선다. 30일(국내시간)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아우디 e-트론 콰트로 모델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는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국내 포드 테크니션들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통의 장인 ’2024 포드 기술경…
현대차(005380)의 주가가 30일 오전 9시 기준 26만 2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거래일 종가 25만 8500원 대비 1.54% 증가한 수치다. 전거래일 기준 외국인…
미국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현대자동차의 싼타페가 에어백 하네스(전선 뭉치)의 결함으로 리콜된다. 30일 외신 MotorSafety 등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북미 법인은 싼타…
휴맥스모빌리티 카셰어링 브랜드 투루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전예약 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추석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투루카 프로…
일명 ‘회장님 차’로 불린 제네시스 G90, 벤츠 S클래스 등 법인차의 신차등록대수가 크게 감소됐다. 8000만원 이상의 법인차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만대 이상 준 것으로 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