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는 쉐보레의 중형 픽업 트럭으로 3세대 풀체인지를 통해 상품성을 개선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내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안전・편의장비가 더해졌으며, 뛰어난 오프로드…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BMW와 MINI의 모든 순수전기차를 대상으로 ‘BMW·MINI 전기차 특별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10월 2… 현대자동차는 현대캐피탈과 손잡고 캐스퍼 일렉트릭 전용 리스 금융 상품 ‘배터리 케어 리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배터리 케어 리스’는 ‘배터리 케어 프로그램’과 배터… 기아는 차량 관람부터 시승, 구매, 정비, 브랜드 경험까지 한 자리에서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복합 거점 ‘기아 원주 플래그십 스토어’를 28일 공식 개관…
현대자동차는 브랜드의 대표 중형 SUV 디 올 뉴 싼타페의 연식 변경 모델 ‘2025 싼타페’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2025 싼타페는 고객이 …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보급이 가속화됨에 따라, 현행 자동차 등록증 제도가 이러한 첨단 기술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자동차 등… 볼보 XC90 T8은 7인승 대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로 주행 중 안락하면서도 편안한 승차감을 지닌데다, 달리기 성능 등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만족감을 더한다는 판단…
수입차 업계의 공격적인 할인 정책이 이어지고 있다. 덕분에 하차감을 만끽할 수 있는 수입차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27일 겟차와 중고차 업계 등에 따르면, 뛰어난 가성… “투싼을 길게 늘렸더니, 7인승 미니밴으로 변했어요.” 지난 2021년 현대자동차가 중국 시장 특화모델로 선보인 ‘쿠스토’는 투싼을 기반으로 제작된 7인승 미니밴이다. 많은 …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은 경차 캐스퍼의 크기를 늘리고 EV 구동계를 탑재한 소형 전기차로 전기차 특유의 주행감각과 체급을 넘어선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스…
KBI건설(대표 박한상·진광우)은 국내 건설사들이 출자해 설립한 ‘동서울지하도로 주식회사’가 시행하는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의 구성사로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 최근 수입차 업계의 공격적인 할인 덕분에, 5000만원으로 유지보수 걱정 없는 신차, 잘생긴 얼굴을 가진 수입차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물론 메르세데스-AMG, BMW M,… 자동차의 본고장에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고성능 왜건’인 BMW의 M5 투어링과 아우디의 RS6 아반트를 비교해 봤다. BMW가 17년 만에 아우디에 도전장을 내민 만…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저공해 차량 인증을 받아 경제성과 상품성을 높인 2025년식 XC60을 26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시판에 나섰다. XC60은 작년까지 글로…
BMW가 중형 전기차인 I4 새시의 중대한 결함으로 리콜에 나선다. 26일(국내 시간) BMW의 공식 소식통인 BMW BLOG 등에 따르면, i4에 장착된 ‘좌측 후방 측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