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렉서스 NX는 지난 2014년 처음 등장한 렉서스의 중형 SUV로 적당한 크기와 고급스러운 상품성을 지녀 큰 인기를 누려왔다. 현행 모델은 지난 2021년 등장한 2세대 모델로 2…
포르쉐가 전기 스포츠 세단인 ’타이칸’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식 출시했다. 전작대비 강력해진 출력과 늘어난 주행거리, 강화된 상품성이 특징이다. 터보 S는 최고 출력 775ps(오… 독보적인 운동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했지만, 짧은 주행거리가 발목을 잡던 타이칸이 새 단장을 마치고 독보적인 상품성으로 돌아왔다. 22일 포르쉐가 선보인 신형 타이칸은 전작의 … 포르쉐가 전기 스포츠 세단인 ’타이칸’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식 출시했다. 22일 오전 9시께 포르쉐는 한남동 하얏트호텔에서 타이칸의 부분 변경 모델을 공식 출시했다. 전작 …
기아 쏘렌토(부분변경)과 현대차 싼타페(완전변경)이 국내 중형 SUV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쏘렌토는 판매량에서는 싼타페를 앞서고 있지만, 싼타페는 최상위…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한다면, 소비자 84% 구매하겠다는 조사가 나왔다. 최근 전기차의 화재 발생에 대한 우려감이 높아져 판매가 급격히 줄고 있는 … 지프(Jeep)가 ‘더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The New Wrangler Tuscadero Limited Edition)’을 오는 9월초 국내시장에서 출시한다는 …
렉서스코리아는 5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2025년형 ‘UX 300h’를 22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2025년형 ‘UX 300h’는 기존 ‘UX … 현대자동차는 지난 21일 현대 캐스퍼 일렉트릭 미디어 시승회를 개최하고 캐스퍼 일렉트릭에 새롭게 적용된 첨단 안전 기술을 시연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경차 캐스퍼의 크기를 늘… 현대자동차·기아는 22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크레스트 72’에서 ‘히트 테크 데이(Heat Tech Day)’를 개최하고, 차량 내부의 온도를 조절해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KGM 커머셜은 창사 이래 해외 첫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에 전기버스 판매 증대를 위한 첫 행보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KGMC는 내수 중심의 기업에서 KG그룹 가… 현대자동차·기아는 22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크레스트 72’에서 ‘히트 테크 데이(Heat Tech Day)’를 개최하고, 차량 내부의 온도를 조절해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저로 대답했습니다” 2005년 현대자동차가 선보인 그랜저 TG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故 정세영 회장의 뒤를 이어,…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은 경차 캐스퍼의 크기를 늘려 EV 구동계를 탑재한 소형 전기차로 경쾌한 동력 성능과 체급을 넘어서는 승차감이 특징이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기본형 캐스…
북미시장에서 1989년 처음 선보인 렉서스 ES는 한국시장에서는 2001년부터 소개된다. 렉서스 ES300h는 경쟁이 가장 치열한 E 세그먼트에 속하는 준대형 세단으로 제네시스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