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는 지난 15~1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아우디 트윈컵 2024 월드 챔피언십’에서 한국팀이 에프터 세일즈 부문 2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
KG 모빌리티는 8월 출시를 앞둔 신차 ‘액티언(ACTYON)’의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 데 이어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확인할 수 있는 인테리어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
지프(Jeep)는 짜릿한 모험을 선사할 전천후 도심형 전기 SUV ‘지프 어벤저(Jeep Avenger)’의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지프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지난 23일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슈퍼 SUV, ‘우루스 SE(Urus SE)’를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 & 리조트 ‘빛의 …
렉서스코리아는 24일 서울 강남구 앤헤이븐에서 렉서스 플래그십 MPV인 디 올 뉴 ‘LM 500h’(THE ALL-NEW ‘LM 500h’)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어제국산차
전기차 시장이 날로 첨단화되고 또 뜨거워지고 있다. 전기차를 언제 사야 할지 운전자라면 한 번쯤은 지금 사는 게 좋을까? 아니면 좀 더 기다렸다가 사는 게 나을까? 그러면 테슬라 …
차량의 장치가 운전자의 의도와 다르게 작동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인명 피해 여부와 상관 없이 제작자가 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결함으로 추정된다. 23일 국무회의에서는 이 같은 내…
람보르기니 우루스 SE는 슈퍼 SUV로 불리는 우루스 기반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새로운 디자인과 시스템 합산 출력 800마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우루스에서 새롭…
테슬라가 휴머노이드 로봇인 ‘옵티머스’를 공장에 시험 배치하고 2026년에 양산에 나선다. 23일(한국시간)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는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플…
차량의 장치가 운전자의 의도와 다르게 작동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인명 피해 여부와 상관 없이 제작자가 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결함으로 추정된다. 23일 국무회의에서는 이 같…
폭스바겐이 중국의 전기차 제조사인 ‘샤오펑’과 기술 협력을 강화한다. 23일(한국시간) 블룸버그 등에 따르면 폭스바겐이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샤오펑’과 기술 협력을 체결했…
’전기차 대중화’를 선언하며 출사표를 던진 EV3는 저렴한 몸값에도 불구하고, 각종 최신 기술이 집약돼 이목이 집중된다. 그중 백미를 꼽자면, 새롭게 적용된 HVAC(Heat…
‘전기차 대중화’를 선언하며 출사표를 던진 기아 EV3는 저렴한 몸값에도 불구하고, 각종 최신 기술이 집약돼 이목이 쏠린다. 그중 백미를 꼽자면, 새롭게 적용된 HVAC(He…
현대모비스가 노후화된 시험차량을 대학생들 연구와 실습용으로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새로운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섰다. 현대모비스는 경기도 시흥에 소재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미래전기…
JLR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SUV 브랜드인 레인지로버와 세계 최고 권위의 테니스 대회인 윔블던 챔피언십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이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