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토요타는 한계를 뛰어넘고 불가능에 도전하자는 의미로 ‘스타트 유어 임파서블(Start Your Impossibl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및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의 메인 스폰서를 시작으로, 대한장애인탁구협회과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후원활동과 업무협약을 맺어 장애인 체육 활성화 및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는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요타는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위한 물품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이번 2024 파리 패럴림픽 후원은 토요타의 ‘모두를 위한 모빌리티’라는 가치를 더욱 알리기 위한 일환이다”며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앞으로도 장애인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스포츠맨십 정신을 지속적해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