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BMW 코리아 미래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출범

BMW
2024-04-17 14:50:31
BMW 코리아 미래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출범 및 제1기 발대식 개최
BMW 코리아 미래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출범 및 제1기 발대식 개최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인 ‘퓨처 히어로즈’ 제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퓨처 히어로즈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고, 미래 인재들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의 가치와 중요성을 공유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단체다.

발대식에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고흥범 사무국장을 비롯한 재단 관계자와 12명의 퓨처 히어로즈로 선발된 학생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4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환경보호 등 공익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하게 된다.

아울러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대표적인 목적사업인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를 비롯해 ‘주니어 캠퍼스’, ‘넥스트 그린 투-고’ 등에 참가해 직접 체험하고 홍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게재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참가자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활동 기간 동안 자기 계발 및 진로 역량 강화 분야 전문가 특강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고흥범 BMW 코리아 미래재단 사무국장은 “퓨처 히어로즈는 단순히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활동을 소개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고민한 결과물을 직접 알리고 나아가는 것이 활동의 목표”라며 “이번 발대식에 참석한 학생들의 활발하고 창의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