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타이어 무료 교체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중한 가족과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를 선물하자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사 대상은 아이와 함께 패밀리카를 운용하는 가족과 부모님의 타이어를 교체해 드리고 싶은 자녀로, 승용차부터 2.5톤 이상의 상용차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사연을 모집 받는다.
참여 방법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사연을 작성해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타이어 무료 교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연 댓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인 피자 및 치킨 세트 기프티콘도 추첨으로 별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달 15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