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광주·전남 권역의 정비 서비스를 전담할 광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캐딜락 광주 서비스센터는 호남고속도로(동광주IC), 광주제2순환도로 등 광주와 전남 지역을 연결하는 핵심 도로망 인근에 있는 뛰어나 높은 고객 접근성을 자랑한다. 총면적 4737㎡, 총 26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광주 서비스센터는 판금 및 도장 부스와 별도의 자동차 검사소까지 운영해 차량 검사부터 수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다.
서비스센터 내부에는 캐딜락 신규 CI가 적용된 리셉션과 브랜드 헤리티지 사진이 전시된 고객 대기실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편안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한다.
한편, 광주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6월 말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수리에 대한 기술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 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