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Cadillac Owner Care Service)’를 오는 31일까지 전국 17개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여행을 지켜줄 수 있는 예방적 차원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공인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참여 대상은 캐딜락 코리아를 통해 정식 출고한 차량이다.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은 따뜻해진 날씨에 사용 빈도가 늘어나는 에어컨 시스템을 비롯해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도 무료 보충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캐딜락 공인 부품 20% 할인(액세서리 및 비공인 부품 제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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