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MZ 마케팅 강화

Renault Korea
2024-05-24 08:43:22
르노 성수에 전시된 디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아이템
르노 성수에 전시된 디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아이템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젊은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한 서울 성수동의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오는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프로그램, 명상과 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르노 성수에서 진행된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뉴 르노 아르카나 new Renault Arkana
뉴 르노 아르카나 (new Renault Arkana)

내달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이 밖에도, 유러피언 무드를 담은 레트로 감성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르노 성수 포토부스가 무료로 운영되고, 6월 중순까지 운영 예정이다. 프렌치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얀 쿠브레’도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해 있어 카페만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히 방문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하은영 디렉터는 “르노는 ‘매일을 함께 하는 차(voiture à vivre)’라는 문장에서도 알 수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