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지난 27~29일까지 도서지역 고객을 위한 혼다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지리적 여건 상 장마철 강풍과 집중호우로 인한 사고가 잦은 울릉도 지역의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로 진행됐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모터사이클 포항점과 협업으로 서비스 전문 인력을 투입했으며, 기본 점검을 포함한 총 16개 항목 무상점검, 소모품 교환, 리콜 차량 부품 교환 등 고객들의 불편 해소 및 안전운행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kimjiwon@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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