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오는 26일까지 이베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수요가 높은 부품에 대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2024년 하계 순정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무더위와 높은 강수량으로 차량 운행에 어려움이 커지는 여름철에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과 경제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베코코리아는 캠페인 기간동안 에어컨 등 공조기 관련 및 에어 컴프레서, 자동차 냉각기 등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부품 총 294종에 대해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베코 전 차종이 대상이며, 전국 18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이베코 순정 부품은 본사의 엄격한 성능 시험을 통해 이베코 차량에 최적화된 부품으로 높은 수준의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보장한다. 국내 공식 이베코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및 장착되며 1년간 거리 제한없이 품질보증이 적용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올여름 무더위와 잦은 비가 예상되는 가운데, 사전 정비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베코는 시기적절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수익 증대와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원 기자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