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서 ‘에어포트 서비스’ 실시..주차부터 점검까지!

Audi
2024-06-12 09:42:19
아우디 A8
아우디 A8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아우디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유상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서비스를 예약하고 예약일에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에 고객이 차량을 입고하면 아우디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A8’ 차량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김포공항까지 쇼퍼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장 7일까지 무료 실내주차가 가능하며, 차량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을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기본 무상제공 항목 외에도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관리 서비스도 비용 지불 후 이용 가능하다.

향후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 대여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기내용 유모차, 골프백 항공커버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운영하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 고객들이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고객들의 A/S 서비스 이용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한 해로 삼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