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MAN 6+ 시니어 멤버십’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 중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부품 구매·차량 수리 시 1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5%의 기본 포인트 적립은 상용차 업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 카드 중에서도 높은 수준이며,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출시 1년 만에 가입자가 800명을 돌파하며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견인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MAN 6+ 시니어 멤버십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기간 만트럭의 제품과 서비스를 믿고 찾아준 고객의 신뢰 덕분이다”며 “만트럭 구매 후 6년이 지난 고객이라면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을 통해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누려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