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만트럭 제품의 특장점을 숏폼 영상으로 다양하게 소개하는 이색 행사인 ‘Show Your MAN’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만트럭의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다양한 아이디어가 오가는 축제의 장이 됐다. 만트럭 임직원부터 서비스센터 테크니션, 판매 대리점 직원까지 총 13명이 참가해 활발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로 총 13개의 영상이 제작 됐으며, 만들어진 영상은 현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유명 영화를 패러디한 영상부터 트럭의 비상등과 문 여닫는 소리 등을 삽입한 ASMR영상 등이 제작 됐으며, 일부 영상은 업로드 2주만에 조회수 약 10만을 달성했다.
만트럭은 7월 10일 정오까지 가장 많은 조회수를 달성한 판매 대리점 직원 2명과 만트럭 임직원 1명을 대상으로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2024 IAA 상용차 모터쇼’의 참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며 “만트럭은 앞으로도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디지털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종윤 기자jyshi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