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7년 연속 수상..비결은?

Mercedes-Benz
2024-06-27 12:12:2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랜드 만족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7년 연속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랜드 만족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7년 연속 수상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Korea Consumer Awards)에서 7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는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인 기업 및 브랜드에 제공되는 상이다.

벤츠 코리아는 2018년 첫 수상 이후 7년 연속해서 해당 부문에 선정되며,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비즈니스 활동에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는 점을 인정받고 있다.

벤츠 코리아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제품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안전도에서도 엄격한 기준의 평가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기도 해, 2023년에는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주관 자동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메르세데스-벤츠 C 300이 1등급을 획득했다. 또 2022년에는 유로 NCAP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세단 EQE가 최고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 자동차 판매점’ 산업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에 이름을 올렸고, ‘수입 인증 중고차’ 산업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