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모빌코리아, 모빌원 브랜드 50주년 맞이 영상 공개!

2024-06-28 10:32:56
모빌원Mobil 1 50주년 포스터
모빌원(Mobil 1) 50주년 포스터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세계 최고의 모터스포츠 무대인 포뮬러원(F1)을 비롯해 모든 세그먼트의 자동차 엔진오일로 사랑받는 모빌원 브랜드가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

엑손모빌(ExxonMobil)의 대한민국 윤활유 사업법인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로라은숙박, 조중래)는 지난 1974년 최초의 자동차용 합성 엔진오일로 시작해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한 모빌원의 50주년 기념영상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모빌원의 주요 파트너십, 모터스포츠 활동, 브랜드 유산 및 미래 비전 등이 담겼다. 특히 전설적인 F1 레이서였던 데이비드 쿨사드 전 맥라렌 카레이서가 모빌원 브랜드의 발자취와 기술적인 성과 및 가치를 소개한다.

아울러, 올해 모터스포츠 시즌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리버리(livery) 시리즈와 레이싱 역사를 보여주는 각종 하이라이트도 포함됐다.

모빌원의 혁신적인 포뮬레이션은 마찰 및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해 수명을 연장해 주고, 차량 유지비를 줄여준다.

이 밖에도,모빌원은 앞으로도 카레이싱에서 시작된 자동차 엔진 및 엔진오일의 기술혁신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일반 자동차 운전자들도 누릴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로라 버스타드 모빌원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는 “모빌원이 지난 50년 동안 혁신적인 합성 엔진오일로 쌓아온 명성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엑손모빌은 모빌원이 앞으로도 자동차 및 레이싱 업계에서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상징하는 합성 엔진오일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