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구로 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경쟁력 강화!

Volkswagen
2024-07-02 14:34:40
이미지 폭스바겐 구로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3
이미지 폭스바겐 구로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3)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가 서울시 구로구 천왕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총 4572㎡ 연면적에 전체 8개 층의 규모로 지상 1층에는 전시장, 2층과 3층은 센터 고객 라운지 및 고객 접수실이 마련됐다. 4층 5층에는 최신식 폭스바겐 정비 시설을 갖추었다. 6층부터 8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사용돼 고객에게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제공한다.

전시장은 폭스바겐 최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됐으며, 폭스바겐의 다양한 판매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과 시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센터의 경우 총 7개의 워크베이가 마련됐다. 1일 최대 4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으며, 특히 전문화된 전기차 수리 시설과 인력을 보유한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 지정돼 폭스바겐 전기차량의 정비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서울 수도권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스터모터스는 구로 천왕 전시장,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강서지역 및 인천, 경기 남부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최고의 접근성과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