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22일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뉴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서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트럭은 7월 한달 동안 뉴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뉴 MAN TGX 트랙터 ▲뉴 MAN TGS 덤프트럭 ▲뉴 MAN TGS 대형 카고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량별 최대 1000 만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뉴 MAN TGM 중형트럭 ▲뉴 MAN TGL 중소형트럭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순정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을 장착할 수 있다.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은 캡 내부 공기를 천장에서 순환시켜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운전과 휴식을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고객들의 트럭 구매를 보다 합리적으로 도와드리기 위해 7월 한달 동안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은 물론이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종윤 기자jyshi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