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오는 7월 27일(현지시간) 영국 레스터셔주 맬로리 파크(Mallory Park, Leicestershire)에서 열리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더 트랙(Supercar Fest The Track)’ 행사를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슈퍼카 페스트’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Shelsley Walsh Hill Climb)’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영국에서 진행되는 자동차 관련 행사 중 가장 역동적인 이벤트로 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500대 이상의 슈퍼카가 전시되고, 서킷에서 시연 주행을 진행하는 코너인 ‘슈퍼카 페스트 더 트랙’도 진행되는 만큼,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돼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고성능 타이어 ‘아이온 에보(iON evo)’,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iON icept)’,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iON FlexClimate)’ 등을 전시해 글로벌 탑티어(Top Tier)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