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골프 오너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골프 출시 50주년을 맞아 한국의 오너들이 골프와 함께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겨 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에서 채택된 사진과 오너 스토리는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작하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에 담길 예정이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출시돼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아이코닉 해치백으로, 합리적인 완성도와 실용성, 탄탄한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한국 진출과 함께 5세대 골프가 정식 출시된 이래로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해치백 열풍을 일으켰다. 특히 골프는 지난 3월 수입 컴팩트 해치백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량 5만 대를 돌파하며 모든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공모전은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골프의 오너뿐 아니라 과거에 폭스바겐 골프 오너였던 사람도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내 이벤트 링크를 통해 골프의 멋진 사진과 함께 사진에 담긴 스토리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 중 채택된 사진은 9월 발행될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에 사연과 함께 게재될 예정이며 선정된 오너에게는 골프 GTI 미니카 다이캐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공모전 기간 동안 SNS 소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이폭스바겐골프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포스팅한 골프 오너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헬리녹스 캠핑 의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종윤 기자jyshi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