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이탈리아 상용차 전문 브랜드 이베코그룹(IVECO GROUP)의 한국지사인 이베코그룹코리아 유한회사(지사장 최정식)가 순천 서비스센터의 새 단장을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순천 서비스센터는 전남 지역 서비스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운휴시간 최소화를 통한 운송 효율 극대화를 돕기 위해 워크베이를 5개로 확대했다. 덕분에 전차량이 일반정비뿐 아니라 판금 및 도장 작업이 한번에 가능하다. 아울러 숙련된 정비사와 전문 상담사가 낮은 총보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과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 접수처를 비롯해 내부 또한 최신 시설로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 대기실에는 안마 의자와 1인용 소파를 마련해 차량 점검 및 수리 시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하며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앞으로도 순천 서비스센터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남지역 서비스 거점 역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베코코리아는 지속적인 인프라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코코리아는 전국 10개 영업지점 및 18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말까지 2개 서비스 거점을 추가할 계획이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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