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9월 전 차종 구매 프로모션 및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이달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프로모션의 경우,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400만원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 가능하며, CR-V 하이브리드 2WD와 어코드 터보의 경우 유류비 300만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원, CR-V 하이브리드 4WD 구매 시에는 유류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차종에 상관 없이, 서비스 케어 프로모션도 중복 정용된다. 이달까지 구매 및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환쿠폰(공임 및 오일필터 포함)과 신차 등록일 기준 3년 내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을 지원(연 최대 3회)한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일 경우 1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특별히 오는 13일까지, 9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가 진행돼 해당 기간 구마 및 등록을 마친 고객은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주유 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시승 이벤트가 성황리에 지속 운영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경품 추첨을 통해 1등 로보락 S8 Pro Ultra, 2등 갤럭시 버즈3 PRO, 3등 파리바게트 교환권 3만원권 등 총 56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