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을 위한 멤버십 ‘레이디 H’ 론칭..혜택은?

Mercedes-Benz
2024-10-14 12:09:43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을 위한 멤버십 레이디 H 론칭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을 위한 멤버십 ‘레이디 H’ 론칭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지난 10일 강남자곡전시장에서 여성 고객 전용 멤버십 ‘레이디 H’ 론칭 기념 여성 고객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레이디 H’는 한성자동차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여성 고객 수요에 맞춰 신규 론칭한 여성 고객 전용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최근 5년 내 한성자동차에서 벤츠 신차를 구입한 여성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가입된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캠페인과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등의 다양한 혜택이 무료로 진행된다.

아울러 전용 프로모션 ‘WITH MY HANSUNG’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한다. ‘레이디 H’ 멤버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하거나, 친구나 지인을 한성자동차에 소개해 차량 구매로 이어질 경우 특별 혜택을 증정한다.

우선 이날 행사는 사회자로 선정된 동시통역사이자 방송인 ‘안현모’와 3명의 패널이 함께 진행하는 인사이트 토크 방식으로 진행했다. 아울러 슈퍼모델로 시작해 하이엔드 브랜드 경영 컨설팅 기업을 운영 중인 제이와이브랜딩의 ‘김자연 대표’와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의 저자이자 여성 멘토로 활약 중인 ‘남인숙 작가’, 힐링캠퍼스 더공감의 연구소장이자 문화심리학자인 ‘박상미 교수’가 참여했다.

이날 주제는 ‘Live Like You(당신, 그 자체만으로 빛나는 인생)’를 테마로 진행했다. 패널들은 레이디(LADY)의 이니셜과 연결시킨 ‘Learn(배우고)’, ‘Achieve(성취하고)’, ‘Desire(희망하는)’, ‘Yourself(당신,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 등 4개 키워드를 중심으로 여성 고객들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믿고 삶을 더 긍정적이고 진취적으로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조언을 함께 공유하면서, 참석 고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끌어냈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레이디 H’ 멤버십을 통해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면서, 서로 간의 긍정적인 교감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는 커뮤니티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