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는 오는 21일 아우디 부산 금정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직접 점검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2024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우디만의 체계적이고 고유한 수리 과정과 원칙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일반 및 차체, 전기차 수리시설 및차량 도색 부스 등을 견학하며,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차량을 점검해볼 수 있다.
특히, 일반 수리 부문에서는 서비스센터장과 테크니션들이 타이어 점검 및 배터리 수리 교육을 제공하고, 전기차 e-트론 수리 과정도 소개한다. 차체 수리 세션에서는 아우디만의 차체 수리 프로세스와 고유의 측정 장비를 활용한 손상 수리 등을 배우게 된다. 마지막으로, 차량 도색 부문에서는 아우디의 도색 표준 공정을 소개하고, 순수 전기차 e-트론 전용 도색 공정 및 조색 실습을 통해 도장 작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우디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아이언오토의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