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롯데렌탈(대표 사장 최진환)의 롯데렌터카가 ‘롯데스카이힐CC제주 할인‘과 ’배달받기 서비스 50% 할인‘을 아우르는 윈터 프로모션을 2025년 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롯데스카이힐CC제주 할인‘ 이벤트는 내달 2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주중 1인 그린피를 정상가에서 41% 할인된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중제 코스 4인 플레이 기준 가격이며, 시설 이용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동절기 대중제와 회원제 코스를 혼용하여 이용하면 개별소비세 가 추가된다. 카트비와 캐디피, 식사비는 별도다.
이용 방법은 간편하다.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빌린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롯데렌터카 고객 전용 예약 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면 된다. 골프장 체크인 시 렌터카 대여 완료 문자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당일 현장 예약은 불가하다.
’달받기 서비스 50% 할인’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제주를 제외한 전국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6개월 이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배달받기 서비스란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지정해 차량을 대여∙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점까지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고객에게 유용하다. 특히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이동이 어려운 경우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단기렌터카 대여 시 ‘배달받기 서비스’ 란을 선택하고 배달 희망 장소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1만원 할인 쿠폰은 차량 이용을 완료한 다음달 1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이동의 제약이 많은 겨울철, 고객 여러분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과 함께 즐기는 골프, 그리고 따뜻한 집에서 바로 출발할 수 있는 편리한 배달받기 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